Briscoe Group, Impact Analytics¿ÍÀÇ ÆÄÆ®³Ê½Ê ÅëÇØ µ¥ÀÌÅÍ ±â¹ÝÀÇ ¸®Å×ÀÏ »ç¾÷ °­È­ ÃßÁø

  • À̸ÞÀÏ °øÀ¯
  • ÁÖ¼Ò º¹»ç
  • ¹êµå °øÀ¯
  • ³×À̹ö °øÀ¯
  • Ä«Ä«¿ÀÅå °øÀ¯
  • ÆäÀ̽ººÏ °øÀ¯
  • Æ®À§ÅÍ °øÀ¯
AI ±â¹ÝÀÇ Ç÷¡´×°ú ¸Óõ´ÙÀÌ¡, °¡°Ý Ã¥Á¤ ¼Ö·ç¼Ç ºÐ¾ß¸¦ ¼±µµÇÏ´Â Impact Analytics¢â°¡ Briscoe Group°ú ÆÄÆ®³Ê½ÊÀ» ü°áÇß´Ù°í 23ÀÏ ¹ßÇ¥Çß´Ù.

Briscoes Homewares¿Í Rebel Sport¸¦ ¿î¿µÇÏ´Â Briscoe GroupÀº ´ºÁú·£µå ¸®Å×ÀÏ ºÐ¾ßÀÇ ´ë±â¾÷ÀÌ´Ù. Briscoe GroupÀº ÆÄÆ®³Ê½Ê °è¾à Á¶°Ç¿¡ µû¶ó PlanSmart, AssortSmart, InventorySmart, AttributeSmart µî Impact Analytics°¡ º¸À¯ÇÑ Impact Analytics AI-Merchandising & Supply Chain Ç÷§ÆûÀ» ½ÇÇàÇÏ°Ô µÇ¸ç À̸¦ ÅëÇØ µ¥ÀÌÅÍ ±â¹ÝÀÇ ÀÇ»ç °áÁ¤, ¿¹Ãø Á¤È®µµ °³¼±, Àç°í °ü¸® °­È­, ³ª¾Æ°¡ Ź¿ùÇÑ °í°´ °æÇèÀ» Á¦°øÇØ ³ª°£´Ù´Â ¹æħÀÌ´Ù.

Briscoe GroupÀÇ Andrew Scott COO´Â ¡°´ç»çÀÇ »ç¾÷ ¿î¿µ°úÁ¤¿¡ ÷´Ü AI ±â´ÉÀ» ÅëÇÕÇÏ´Â ±âȸµéÀ» ¸é¹ÐÈ÷ Æò°¡ÇÑ °á°ú, ¸®Å×ÀÏ ºÐ¾ß¿¡ ƯȭµÈ Ç÷§Æû°ú ³ë·ÃÇÑ Àü¹®°¡µéÀÌ Æ÷ÁøÇÑ Impact Analytics¸¦ ¼±ÅÃÇÏ°Ô µÆ´Ù¡±°í ¹àÇû´Ù. ÀÌ¾î ¡°ÇØ´ç Ç÷§ÆûÀº ½Ç½Ã°£ ¸ðµâ Çù¾÷À» °¡´ÉÄÉ ÇÏ´Â µ¿Àû ¸ðµâ »óÈ£ÀÛ¿ë°ú Á¤±³ÇÑ AI ¿¹ÃøÀ» ÅëÇØ ½Å¼ÓÇÑ °¡Ä¡¸¦ Á¦°øÇÒ ¼ö ÀÖ´Ù. À̸¦ ÅëÇØ ¿ì¸® ȸ»ç ºñÁî´Ï½ºÀÇ ¹Ì·¡¸¦ º¸ÀåÇÏ°í ¸®Å×ÀÏ ºÐ¾ß Çõ½ÅÀÇ Ã·´ÜÈ­¸¦ À¯ÁöÇØ ³ª°¥ ¼ö ÀÖµµ·Ï µµ¿òÀ» ¹Þ°Ô µÉ °ÍÀÌ´Ù¡±¶ó°í ¼³¸íÇß´Ù.

Impact AnalyticsÀÇ Prashant Agrawal CEO´Â ¡°Briscoe Group°ú ÇÔ²² ÀÌ ³î¶ó¿î ºñÁî´Ï½ºÀÇ Çõ½ÅÀ» °°ÀÌ ±¸ÇöÇÒ ¼ö ÀÖ°Ô µÅ ÀںνÉÀ» ´À³¤´Ù¡±°í ¼Ò°¨À» ¹àÇû´Ù. ±×´Â ¶Ç ¡°¸®Å×ÀÏ ºÐ¾ß¿¡¼­ÀÇ Å¹¿ùÇÔ°ú Çõ½Å¿¡ ¸ÅÁøÇÏ´Â Briscoe GroupÀÇ ³ë·ÂÀº ¸Å¿ì °í¹«ÀûÀÌ´Ù. ¿ì¸®°¡ Á¦°øÇÏ´Â AI ±â¹Ý Ç÷§ÆûÀ» ÅëÇØ Briscoe GroupÀÌ Àü·«Àû ¸ñÇ¥¸¦ ÀÌ·ç´Â ÇÑÆí Áö¼Ó°¡´ÉÇÑ ¼ºÀåÀ» ±¸°¡ÇØ ³ª°¥ ¼ö ÀÖÀ» °ÍÀ̶ó°í È®½ÅÇÑ´Ù¡±°í °­Á¶Çß´Ù.

Impact Analytics PlanSmart ¸ðµâÀº ¸®Å×ÀÏ ºÐ¾ß »ç¾÷ÀÚµéÀÌ »óÇ° À繫 °èȹÀ» ÃÖÀûÈ­ÇÏ°í OTB (Open-To-Buy: ÆǸŰèȹ¿¡ µû¸¥ Àç°í±¸¸Å °¡´É ±Ý¾×) ¿¹»êÀ» È¿°úÀûÀ¸·Î °ü¸®ÇÒ ¼ö ÀÖµµ·Ï ¼³°èµÆ´Ù. ÇØ´ç ¸ðµâÀº AI ±â¹Ý ¿¹Ãø Á¤º¸¸¦ È°¿ëÇÔÀ¸·Î½á À繫 °èȹÀÇ Á¤È®¼ºÀ» ³ôÀÌ´Â ÇÑÆí, ¼ö¿ä ¹× Àç°í ¿ä±¸»çÇ׿¡ ´õ Àß ºÎÇÕÇϵµ·Ï µµ¿òÀ» ÁØ´Ù. ¾Æ¿ï·¯ ¸®Å×ÀÏ »ç¾÷ÀÚµéÀÌ µ¥ÀÌÅÍ ±â¹Ý ÀÇ»ç°áÁ¤À» ÅëÇØ ¼öÀͼºÀ» °³¼±ÇÏ°í °úÀ× Àç°í ¶Ç´Â Ç°Àý À§ÇèÀ» ÁÙÀÏ ¼ö ÀÖµµ·Ï Áö¿øÇÏ´Â ±â´ÉÀ» Á¦°øÇÑ´Ù.

AI ±â¹ÝÀÇ ¾î¼ÒÆ®¸ÕÆ® Ç÷¡´×(assortment planning: ÆǸÅÇÒ Á¦Ç° ¹üÀ§¸¦ ¼±ÅÃÇÏ°í °ü¸®ÇÏ´Â ÇÁ·Î¼¼½º) ¼ÒÇÁÆ®¿þ¾îÀÎ AssortSmart ¼Ö·ç¼ÇÀº Briscoe °°Àº ¸®Å×ÀÏ ºÐ¾ßÀÇ ÁÖ¿ä ±â¾÷µéÀÌ ´Ù¾çÇÑ ÁöÁ¡¿¡ °ÉÃÄ ÇöÁöÈ­µÈ ¾î¼ÒÆ®¸ÕÆ® ±â´ÉÀ» ½ÇÇöÇÏ°í °í°´ÀÌ Áß½ÉÀÌ µÈ ¼öÀͼº ÀÖ´Â »ç¾÷À» ¿µÀ§ÇÒ ¼ö ÀÖµµ·Ï Áö¿øÇÏ°í ÀÖ´Ù. ¹æ´ëÇÑ ¾çÀÇ µ¥ÀÌÅ͸¦ ºÐ¼®ÇÏ°í °í±Þ ¾Ë°í¸®ÁòÀ» »ç¿ëÇØ ¸®Å×ÀÏ »ç¾÷ÀÚ°¡ Á¤º¸¿¡ ÀÔ°¢ÇÑ ÀÇ»ç °áÁ¤À» ³»¸± ¼ö ÀÖµµ·Ï µ½´Â °ÍÀÌ´Ù. À̸¦ ÅëÇØ ¸ÅÃâÀ» ±Ø´ëÈ­ÇÏ°í °¡°Ý ÀÎÇϸ¦ ÃÖ¼ÒÈ­ÇÏ´Â ÇÑÆí Àü¹ÝÀûÀÎ ¼öÀͼº °³¼±À» ½ÇÇöÇÒ ¼ö ÀÖµµ·Ï Áö¿øÇÏ°í ÀÖ´Ù.

InventorySmart ¼Ö·ç¼Çµµ AI ±â¹ÝÀÇ ¿¹Ãø ¿£Áø ±â´ÉÀ» ÇÏ¸ç ¸®Å×ÀÏ »ç¾÷ÀÚµéÀÌ Àç°í ¼ö¿ä¸¦ Á¤È®ÇÏ°Ô ¿¹ÃøÇÏ°í °úÀ× Àç°í¸¦ ÁÙÀÌ´Â ÇÑÆí ¾î¼ÒÆ®¸ÕÆ®¿Í À¯ÅëÀ» ÃÖÀûÈ­ÇÔÀ¸·Î½á ¼öÀͼºÀ» ´õ¿í ³ôÀÏ ¼ö ÀÖ°Ô µµ¿òÀ» ÁØ´Ù. ÀÌ ¼Ö·ç¼ÇÀº 200°³ ÀÌ»óÀÇ º¯¼ö¸¦ °í·ÁÇÔÀ¸·Î½á ÀÇ»ç °áÁ¤±ÇÀÚ°¡ ¼ö¿ä¿¡ ´ëÇÑ Æ÷°ýÀûÀÎ ÆľÇÀ» ÇÔÀ¸·Î½á Á¤º¸¿¡ ±â¹ÝÇÑ Àç°í °ü¸® ¹× Àü·« Ç÷¡´×À» ¼ö¸³ÇÒ ¼ö ÀÖ°Ô Áö¿øÇÑ´Ù.

AttributeSmart ¼Ö·ç¼ÇÀº ¸®Å×ÀÏ »ç¾÷ÀÚµéÀÇ Á¦Ç° °Ë»ö ¹× ¸Óõ´ÙÀÌ¡À» °³¼±ÇÏ´Â µ¥ µµ¿òÀ» Á¦°øÇÏ´Â AI ±â¹ÝÀÇ ÀÚµ¿È­µÈ Á¦Ç° ÅÂ±ë ¼ÒÇÁÆ®¿þ¾îÀÌ´Ù. ÄÄÇ»ÅÍ ºñÀü°ú ¸Ó½Å ·¯´×À» »ç¿ëÇÔÀ¸·Î½á À̹ÌÁö, ÅؽºÆ® ¼³¸í, °í°´ ¸®ºä µî ´Ù¾çÇÑ ¼Ò½º¿¡¼­ Á¤È®ÇÑ Á¦Ç° ű׸¦ ÀÚµ¿À¸·Î »ý¼ºÇÏ´Â ±â´ÉÀ» Á¦°øÇÑ´Ù.

Briscoe Group ¼Ò°³

Briscoe GroupÀº ´ºÁú·£µå ¸®Å×ÀÏ ½ÃÀåÀ» ¼±µµÇÏ´Â ´ë±â¾÷À̸ç, Briscoe Homewares ¿Í Rebel Sport ºê·£µå¸¦ ÅëÇØ 90°³ÀÇ ¸ÅÀå°ú 2°³ÀÇ À¥»çÀÌÆ®¸¦ ¿î¿µ ÁßÀÌ´Ù. Briscoe GroupÀº °í°´µéÀÌ ¿ì¼öÇÑ ¼öÁØÀÇ Á¦Ç°°ú Ź¿ùÇÑ ¼­ºñ½º, ¿øÈ°ÇÑ ¼îÇÎ °æÇèÀ» ¸¸³£ÇÒ ¼ö ÀÖµµ·Ï ÃÖ¼±ÀÇ ³ë·ÂÀ» ÇÏ°í ÀÖ´Ù.

Impact Analytics ¼Ò°³

Impact Analytics´Â ºê·£µå »ç¾÷ÀÚµéÀÌ ¿¹Ãø ºÐ¼®¿¡ ±â¹ÝÇØ ºñÁî´Ï½ºÀÇ ¹Ì·¡¸¦ ´ëºñÇÒ ¼ö ÀÖµµ·Ï Áö¿øÇÏ´Â AI ±â¹ÝÀÇ ÅëÇÕ ¼Ö·ç¼Ç Á¦Ç°±ºÀ» Á¦°øÇÑ´Ù. °ÅÀÇ 10³â µ¿¾È ¿¹Ãø ¹× Ç÷¡´×, ¿î¿µ ºÐ¾ß¿¡¼­ AIÀÇ È°¿ë ¹æ¹ýÀ» °³Ã´ÇÏ°í À̸¦ ¿Ï¼º½ÃÄÑ ¿ÔÀ¸¸ç, ¸®Å×ÀÏ, ½Ä·áÇ°, Á¦Á¶ ¹× CPG »ê¾÷¿¡ ¼­ºñ½º¸¦ Á¦°øÇØ ¿Ô´Ù. Ç÷¡´×°ú ¿¹Ãø, ¸Óõ´ÙÀÌ¡ ¹× °¡°Ý Ã¥Á¤¿¡ ÇÊ¿äÇÑ ÅøÀ» ÅëÇØ ±â¾÷µéÀÌ Àü³âµµ ¼öÄ¡¿¡ ÀÇÁ¸ÇÏÁö ¾Ê°í µ¥ÀÌÅÍ¿¡ ±â¹ÝÇÑ Çö¸íÇÑ ÀÇ»ç°áÁ¤À» ³»¸± ¼ö ÀÖµµ·Ï Áö¿øÇÔÀ¸·Î½á ´çÇس⵵ÀÇ ºñÁî´Ï½º¸¦ ¿¹ÃøÇÏ°í °èȹÇÒ ¼ö ÀÖµµ·Ï Áö¿øÇÏ°í ÀÖ´Ù. ¾Æ¿ï·¯ ¾÷°è¿¡¼­ ¿À·§µ¿¾È ½ºÇÁ·¹µå½ÃÆ®¸¦ ÅëÇØ ¼öµ¿À¸·Î °ü¸®ÇØ ¿Â ±â´ÉÀ» ÀÚµ¿È­ÇÏ°í º¸°í °úÁ¤ ¶ÇÇÑ ÅëÇÕ ¹× °£¼ÒÈ­ÇÏ´Â ÅøÀ» Á¦°øÇÔÀ¸·Î½á °æ¿µÁøÀÌ ÀÇ»ç °áÁ¤À» ³»¸®´Â °úÁ¤¿¡¼­ ½Å·Ú°¡´ÉÇÑ ´ÜÀÏ µ¥ÀÌÅÍ ¼Ò½º¿¡ ÀÇÁ¸ÇÒ ¼ö ÀÖµµ·Ï Áö¿øÇÏ°í ÀÖ´Ù. Impact Analytics´Â ¸ÆŲÁö¿Í º¸½ºÅÏ ÄÁ¼³Æà ±×·ìÀÇ Àü ¼ö¼® ÄÁ¼³ÅÏÆ®ÀÌÀÚ ÇöÀç Ä÷³ºñ¾Æ ´ëÇб³ÀÇ °âÀÓ ±³¼ö·Î ¸®Å×ÀÏ ºÐ¾ß¿¡¼­ÀÇ AI È°¿ë¿¡ ´ëÇØ °­Àǵµ ¸Ã°í ÀÖ´Â Prashant AgrawalÀÌ ¼³¸³ÇØ »ç¾÷À» À̲ø¾î ³ª°¡°í ÀÖ´Ù. Ãß°¡ Á¤º¸°¡ ÇÊ¿äÇÒ °æ¿ì ȸ»ç ȨÆäÀÌÁö(Impact Analytics)¸¦ ¹æ¹®ÇÏ¸é µÈ´Ù.

¾ð·Ð¿¬¶ôó: Impact Analytics È«º¸´ëÇà Berns Communications Group Danielle Poggi

ÀÌ ´º½º´Â ±â¾÷¡¤±â°ü¡¤´Üü°¡ ´º½º¿ÍÀ̾ ÅëÇØ ¹èÆ÷ÇÑ º¸µµÀÚ·áÀÔ´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