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SHRC ¡®µ¹º½¿¡¼­ ¿¬°á·Î¡¯ °Ç°­ ÁõÁø À§ÇØ Áö¿ª»çȸ Âü¿© ¾ÕÀå

  • À̸ÞÀÏ °øÀ¯
  • ÁÖ¼Ò º¹»ç
  • ¹êµå °øÀ¯
  • ³×À̹ö °øÀ¯
  • Ä«Ä«¿ÀÅå °øÀ¯
  • ÆäÀ̽ººÏ °øÀ¯
  • Æ®À§ÅÍ °øÀ¯
Å· ÆÄÀÌ»ì Àü¹®º´¿ø °â ¿¬±¸¼¾ÅÍ(KFSHRC)°¡ »ç¿ìµð¾Æ¶óºñ¾Æ°¡ ÃßÁø ÁßÀÎ ¡®Vision 2030¡¯ ÇÁ·ÎÁ§Æ®ÀÇ ÇコÄÉ¾î »ê¾÷ À°¼º ¸ñÇ¥¿¡ ¸ÂÃç ¹Ì·¡ÀÇ ¸®´õ ¾ç¼º°ú »ç¿ìµð Áö¿ª»çȸ¿¡ ±àÁ¤Àû ¿µÇâÀ» ¹ÌÄ¡´Â ¼±±¸Àû ÇÁ·Î±×·¥À» µµÀÔÇϸç ÀÇ·á Çõ½ÅÀ» À̲ø¾î°¡°í ÀÖ´Ù.

KFSHRC »êÇÏ ±³À° ¹× ÈÆ·Ã ´ã´ç ºÎ¼­´Â ¸ðµç ·¹Áö´øÆ®¿Í Æç·Î¿ì½Ê ÇÁ·Î±×·¥µéÀÌ ³ôÀº ¼öÁØÀÇ ±³À° ÇÁ·Î±×·¥À» Á¦°øÇÒ ¼ö ÀÖµµ·Ï º¸ÀåÇÏ°í ÀÖ´Ù. ÃÖ±Ù ±¹Á¦ÀÇÇдëÇпø±³À°ÀÎÁõÀ§¿øȸ(ACGME-I)¿Í »ç¿ìµð º¸°ÇÀü¹®À§¿øȸ(SCFHS)·ÎºÎÅÍ Àüü ±â°ü ÀÎÁõÀ» ¹ÞÀº °ÍÀº ±â°üÀÇ ±Û·Î¹ú ÆòÆÇÀ» ÇÑÃþ °­È­ÇÏ´Â °è±â·Î ÀÛ¿ëÇß´Ù. ½Ã¹Ä·¹ÀÌ¼Ç ±â¹ÝÀÇ ±³À°°ú ±âŸ ±³À° À̴ϼÅƼºê¸¦ ÅëÇØ 2023³â ·¹Áö´øÆ® ½ÃÇè ÇÕ°Ý·üÀº 88%¸¦ ±â·ÏÇßÀ¸¸ç, ÇÕ°ÝÀÚ Áß 89%°¡ ù ¹ø° ¼±ÅÃÁö·Î KFSHRC¸¦ ¼±ÅÃÇß´Ù. ÀÌ¿Í ÇÔ²² KFSHRC°¡ ¿î¿µÇÏ´Â Health Advocacy ClinicÀ» ÅëÇØ Àü°øÀǵéÀÌ °Ç°­ ÀÎ½Ä Ä·ÆäÀÎÀ» ºñ·ÔÇØ È¯ÀÚ ¹× °¡Á· »ó´ã, Áö¿ª»çȸÀÇ °Ç°­ ÀÌÇصµ °³¼±À» ÁõÁøÇÒ ¼ö ÀÖµµ·Ï Àû±Ø Âü¿©ÇØ Áö¿øÇÏ°í ÀÖ´Ù.

¾Æ¿ï·¯ ½ÉÆó¼Ò»ý¼ú µî »ý¸íÀ» ±¸ÇÏ´Â °¢Á¾ ±â¼ú¿¡ ´ëÇÑ Á¢±Ù¼º °³¼± Â÷¿ø¿¡¼­ ¿î¿µµÇ´Â ¿©·¯ Áö¿ª»çȸÀÇ À̴ϼÅƼºê°¡ KFSHRCÀÇ Life Support Training Centre¸¦ ÅëÇØ ½ÃÀ۵ƴÙ. ¿©±â¿¡´Â ¼Ò¹æ¾ÈÀü ¹× ½ÉÆó¼Ò»ý¼ú ÀÎ½Ä Á¦°íÀÇ ³¯(Fire Safety & CPR Awareness Day)°ú ¹Ì±¹º¸°ÇÇùȸ(AHA)¿Í Çù·ÂÇØ ½Ç½ÃÇÑ °í±Þ ³úÁ¹Áß ¼Ò»ý¼ú(ASLS) ±³À°ÀÌ Æ÷ÇԵǸç, À̸¦ ÅëÇØ ¼ö¸¹Àº ÀÇ·á Àü¹®°¡µéÀÌ ÀÎÁõ °úÁ¤À» °ÅÄ¡°í ³úÁ¹Áß »ç°í¿¡ ´ëÇÑ Áö¿ª»çȸÀÇ ´ëºñ ü°è¸¦ Çâ»ó½Ãų ¼ö ÀÖ¾ú´Ù. ¶ÇÇÑ ÃÖ±Ù ÁøÇàµÈ ÀÓ»ó½ÃÇè ÀÎ½Ä Á¦°í Ä·ÆäÀÎ(Clinical Trials Awareness Campaign)À» ÅëÇØ ÀÇ·á ¹ßÀü °úÁ¤¿¡ ÀÖ¾î ÀÓ»ó½ÃÇèÀÇ Á߿伺À» ³Î¸® ¾Ë¸®´Â µî Áö¿ª»çȸ Âü¿©¿Í ÀÇÇÐ Áö½Ä ¹ßÀü¿¡ ´ëÇÑ KFSHRCÀÇ Áö¼ÓÀûÀÎ ³ë·ÂÀÌ ºÎ°¢µÆ´Ù.

ƯÈ÷ Ä¿¹Â´ÏƼ¿¡ ´ëÇÑ °ü½É°ú Áö¿øÀº KFSHRCÀÇ ±³À° ÇÁ·Î±×·¥¿¡ ÇʼöÀûÀÎ ¿ä¼Ò·Î, ¸ðµç ÆÀ¿ø¿¡°Ô Áö¿ª»çȸ¿¡ ±àÁ¤ÀûÀÎ ¿µÇâÀ» ¹ÌÄ¥ ¼ö ÀÖ´Â ¿øÄ¢À» ¹è¾ç½ÃÅ°°í ÀÖ´Ù. Çй®Àû ¿ì¼ö¼ºÀ» ºñ·ÔÇØ Áö¿ª»çȸ Âü¿© ÁõÁø¿¡ ¸ÅÁøÇÔÀ¸·Î½á °³Àΰú Áö¿ª»çȸ°¡ ÀÚ½ÅÀÇ °Ç°­¿¡ º¸´Ù Àû±ØÀûÀÎ ¿ªÇÒÀ» ¼öÇàÇÔÀ¸·Î½á ÇコÄÉ¾î ºÐ¾ß¿¡¼­ÀÇ º¸´Ù ³ªÀº °á°ú¸¦ ³ºÀ» ¼ö ÀÖµµ·Ï Áö¿øÇÏ°í ÀÖ´Â °ÍÀÌ´Ù.

KFSHRC´Â Brand Finance°¡ °ø°³ÇÑ 2024³âµµ ¼øÀ§¿¡¼­ Áßµ¿ ¹× ºÏ¾ÆÇÁ¸®Ä« Áö¿ª¿¡¼­ 1À§, Àü ¼¼°è 250´ë Çмú ÀÇ·á ¼¾ÅÍ ¸®½ºÆ®¿¡¼± 2³â ¿¬¼Ó 20À§¸¦ Â÷ÁöÇß°í, »ç¿ìµð¾Æ¶óºñ¾Æ ¹× Áßµ¿ Áö¿ª¿¡¼­ °¡Àå °¡Ä¡ ÀÖ´Â ÀÇ·á ºê·£µå·Î ÀÎÁ¤¹Þ°Ô µÆ´Ù. °°Àº ÇØ ´º½ºÀ§Å©(Newsweek) ¸Å°ÅÁøÀÌ ¼±Á¤ÇÑ 2024³â ¼¼°è 250´ë º´¿ø¿¡µµ ±× À̸§À» ¿Ã¸®´Â Äè°Å¸¦ ´Þ¼ºÇß´Ù.

Å· ÆÄÀÌ»ì Àü¹® º´¿ø °â ¿¬±¸ ¼¾ÅÍ ¼Ò°³

Å· ÆÄÀÌ»ì Àü¹® º´¿ø °â ¿¬±¸ ¼¾ÅÍ(KFSH&RC)´Â Àü¹®È­µÈ ÀÇ·á ¼­ºñ½º¸¦ Á¦°øÇÏ´Â ±Û·Î¹ú ¸®´õ·Î Çõ½ÅÀ» ÁÖµµÇϸç ÷´Ü ÀÇ·á ¿¬±¸ ¹× ±³À° Çãºê ¿ªÇÒµµ ¸Ã°í ÀÖ´Ù. ÇöÁö Áö¿ª ´ÜÀ§ÀÇ À¯¸í ±â°üÀº ¹°·Ð ÁÖ¿ä ±¹Á¦±â°ü°úÀÇ Àü·«Àû ÆÄÆ®³Ê½ÊÀ» ÅëÇØ ÀÇ·á ±â¼ú ¹ßÀü°ú Àü ¼¼°è ÀÇ·á Ç¥ÁØ ÁõÁøÀ» À§ÇØ Àü³äÇÏ°í ÀÖ´Ù. KFSH&RC´Â 2³â ¿¬¼Ó °¡Àå °¡Ä¡ ÀÖ´Â ÀÇ·á ºê·£µå·Î ¼±Á¤µÇ¸é¼­ »ç¿ìµð¾Æ¶óºñ¾Æ ¹× Áßµ¿ Àü¿ªÀÇ ÀÇ·á ¼­ºñ½º ºÎ¹®À» ¼±µµÇÏ´Â ¸®µù ºê·£µå·Î¼­ÀÇ ÀÔÁö¸¦ °ø°íÈ÷ Çß´Ù. KFSH&RC´Â »ç¿ìµð¾Æ¶óºñ¾Æ ³»¿¡¼­´Â 9À§, Áßµ¿¿¡¼­´Â 28À§¸¦ Â÷ÁöÇÏ´Â ¼º°ú¸¦ ´Þ¼ºÇß´Ù. »ç¿ìµð¾Æ¶óºñ¾Æ ±¹³» »óÀ§ 10´ë ºê·£µå¿¡ ÁøÀÔÇÑ ±â°ü Áß º´¿øÀ¸·Î¼­´Â À¯ÀÏÇÏ°Ô ÇØ´ç ¼øÀ§¸¦ Â÷ÁöÇßÀ¸¸ç, ÀÌ °°Àº ¼º°ú´Â ¡®Brand Finance¡¯°¡ ¹ßÇ¥ÇÑ 2024³â »ç¿ìµð¾Æ¶óºñ¾Æ¿¡¼­ °¡Àå °¡Ä¡ ÀÖ´Â 50´ë ºê·£µå¿Í Áßµ¿¿¡¼­ °¡Àå °¡Ä¡ ÀÖ´Â 150´ë ºê·£µå °ü·Ã ¸®Æ÷Æ® °á°ú¿¡µµ Àß µå·¯³µ´Ù. »ç¿ìµð¾Æ¶óºñ¾Æ ¿Õ¼¼ÀÚ °â ÃѸ®°¡ ±Û·Î¹ú ÀÇ·á ºÎ¹®¿¡¼­ »ç¿ìµð¾Æ¶óºñ¾ÆÀÇ ¸®´õ½ÊÀ» °­È­Çϱâ À§ÇØ ½ÃÀÛÇÑ Çõ½Å ÇÁ·Î±×·¥°ú »ç¿ìµð ¡®ºñÀü 2030¡¯¿¡ ÈûÀÔ¾î KFSH&RC´Â Áßµ¿°ú ¾ÆÇÁ¸®Ä«¸¦ ¼±µµÇÏ´Â Çмú ÀÇ·á ¼¾Åͷεµ ºÎ°¢µÇ°í ÀÖ´Ù. ¡®Brand Finance¡¯¿¡ µû¸£¸é KFSH&RC´Â 2024³â¿¡µµ 2³â ¿¬¼Ó Àü ¼¼°è 20À§¸¦ Â÷ÁöÇßÀ¸¸ç, ¹Ì±¹ÀÇ À¯·Â ¸Å°ÅÁøÀÎ ¡®Newsweek¡¯°¡ ¼±Á¤ÇÑ 2024³â ¼¼°è 250´ë º´¿ø¿¡µµ ±× À̸§À» ¿Ã¸®´Â Äè°Å¸¦ ´Þ¼ºÇß´Ù.

¾ð·Ð¿¬¶ôó: Å· ÆÄÀÌ»ì Àü¹® º´¿ø °â ¿¬±¸ ¼¾ÅÍ Essam AlZahrani +966 55 525 4429

ÀÌ ´º½º´Â ±â¾÷¡¤±â°ü¡¤´Üü°¡ ´º½º¿ÍÀ̾ ÅëÇØ ¹èÆ÷ÇÑ º¸µµÀÚ·áÀÔ´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