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¹ýÀÇ ¼º¡¯À» ºÎ¸¥ ±è±¤Áø, ¹Ú¿ëÁØÀÇ ´õ Ŭ·¡½ÄÀÌ Áö³ 3¿ù ¼º°øÀûÀ¸·Î ¸¶Ä£ 30Áֳ⠴ܵ¶ ÄܼƮ ¡®1994¡¯ÀÇ ¾ÞÄÝ ÄܼƮ¸¦ ºÎ»ê ÇØ¿î´ë¹®Èȸ°ü¿¡¼ ¿À´Â 6¿ù 22ÀÏ(Åä) 5½Ã¿¡ °¡Áø´Ù.
¼¿ï ÀÌ´ë»ï¼ºÈ¦¿¡¼ ¾çÀÏ°£ 1400¿© ¸íÀÇ °ü°´°ú ÇÔ²² È£ÈíÇÑ ÄܼƮ¸¦ ÅëÇØ ¸Ö¸®¼ ¿À½Å °ü°´¿¡°Ô ¹Ì¾ÈÇÔÀ» ³»ºñÄ£ ´õ Ŭ·¡½ÄÀº ¼ö¸¹Àº ¾ÞÄÝ ¿äûÀÇ È´äÀ¸·Î ºÎ»ê¿¡¼ ¾ÞÄÝ ÄܼƮ¸¦ °³ÃÖÇÑ´Ù.
¼¿ï ÄܼƮ¿¡¼ ÇÔ²²ÇÑ ÃÖÁ¤»ó±Þ ½ºÅÂÇÁµé°ú È·ÁÇÑ ¹êµå ¸â¹öµéÀÌ ±×³¯ÀÇ °¨µ¿¿¡ ´õÇØ ÃÖ°íÀÇ °ø¿¬À» ¼±»çÇϱâ À§ÇØ ÁغñÇÏ°í ÀÖ´Ù.
±×¸®°í Áö³ ¼¿ï ÄܼƮ¿¡¼ µé·ÁÁÖÁö ¸øÇØ ¾Æ½¬¿ü´ø È÷Æ®°îµéÀ» È÷µç¼ÛÀ¸·Î ÁغñÇØ µé·Á ÁÙ ¿¹Á¤À¸·Î, Æҵ鿡°Ô ´õ ´Ù¾çÇÏ°í »õ·Î¿î °î°ú ¹«´ë¸¦ º¸¿©ÁØ´Ù.
´õ Ŭ·¡½Ä ±è±¤ÁøÀº ¡°¹«´ë¿¡¼ ¸»Çß´ø Áö¹æ °ø¿¬¿¡ ´ëÇÑ ¸»À» ½ÇÇöÇÒ ¼ö ÀÖ°Ô µÅ ±â»Ú´Ù¡±°í Ç¥ÇöÇÒ ¸¸Å À̹ø °ø¿¬À» ÅëÇØ ¸Ö¸® ÀÖ´Â ÆÒ°ú ¸¸³¯ ¼ö ÀÖ´Ù´Â ±â´ë¿¡ Â÷ ÀÖ´Ù.
À̹ø ÄܼƮ´Â ¿¹À½ÄÃó¾ØÄÜÅÙÃ÷, »ç¿îµåÇ÷§Æû, ij½½¹ÂÁ÷, ¿øÆ®¸®Áî¹ÂÁ÷ ÁÖÃÖ/ÁÖ°üÀ¸·Î ¿¸°´Ù.
´õ Ŭ·¡½Ä 30Áֳ⠺λê ÄܼƮ °øµ¿ÁÖ°ü»ç ¿¹À½ÄÃÃľØÄÜÅÙÃ÷ ±è¿µ¼® ´ëÇ¥´Â ¡°Áö³ ¼¿ï ÄܼƮ ÈÄ ´õ Ŭ·¡½ÄÀÇ Áö¹æ ÄܼƮµµ ÁغñÇÏ°Ú´Ù°í ¸»ÇÑ ¾à¼ÓÀ» Áöų ¼ö ÀÖ¾î ±â»Ú´Ù¡±¸ç ¡°¸ÚÁø ¹«´ë¸¦ ¼±»çÇÏ°Ú´Ù°í ¸»ÇÑ ¸¸Å ´õ Ŭ·¡½ÄÀ» ±â´Ù¸®´Â ¸¹Àº ÆÒµéÀº À̹ø ÄܼƮ¸¦ ±â´ëÇصµ ÁÁÀ» °Í¡±À̶ó°í ¸»Çß´Ù.
ÇÑÆí À̹ø ´õ Ŭ·¡½Ä 30Áֳ⠺λê ÄܼƮ´Â 5¿ù 14ÀÏ È¿äÀÏ ¿ÀÈÄ 2½ÃºÎÅÍ ÀÎÅÍÆÄÅ© ƼÄÏÀ» ÅëÇØ ¿¹¸Å¸¦ ¿ÀÇÂÇÑ´Ù.
¿øÆ®¸®Áî¹ÂÁ÷ ¼Ò°³
¿øÆ®¸®Áî¹ÂÁ÷Àº Á¾ÇÕ¿£ÅÍÅ×ÀθÕÆ®±×·ìÀ¸·Î ÁÖ·ÂÀ¸·Î ÇÏ´Â ¸ÅÀå À½¾Ç ¼ºñ½º»Ó¸¸ ¾Æ´Ï¶ó À½¾Ç Á¦ÀÛ ¹× À¯Åë, ¿¬¿¹¸Å´ÏÁö¸ÕÆ® »ç¾÷À¸·Î value chainÀ» ±¸¼ºÇÏ°í ÀÖ´Ù.
¾ð·Ð¿¬¶ôó: ¿øÆ®¸®Áî¹ÂÁ÷ G2B Business ±èÂù¿í ÆÀÀå
ÀÌ ´º½º´Â ±â¾÷¡¤±â°ü¡¤´Üü°¡ ´º½º¿ÍÀ̾ ÅëÇØ ¹èÆ÷ÇÑ º¸µµÀÚ·áÀÔ´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