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휴가 전·중·후 어디에서도 챙겨야 할 바디케어 아이템 제안

  • 이메일 공유
  • 주소 복사
  • 밴드 공유
  • 네이버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6월부터 시작된 때 이른 무더위로 여름휴가 계획을 앞당긴 이들이 많다.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미리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휴가 후 피부 상태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여름휴가 준비 기간부터 휴가 중, 휴가 후의 애프터 케어까지 소중한 피부를 지킬 수 있는 여름 바디케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휴가 전, 노출을 위한 등드름·가드름 잡기

등이나 가슴부위가 드러나는 수영복과 바캉스룩을 준비하고 평소 하기에는 어려운 과감한 노출을 꿈꾸고 있다면 등드름·가드름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더마비의 ‘AC 컨트롤 라인’인 바디미스트와 바디워시는 등드름, 가드름 등의 바디 트러블 및 팔과 다리 등에 오돌토돌 나타나는 일명 ‘닭살 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AC 컨트롤 바디미스트’는 바디트러블의 원인인 과도한 각질과 피지를 동시에 관리하는 박하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이다. 산뜻한 진정은 물론, 인체효능평가를 통해 바디 트러블이 남긴 얼룩덜룩한 흔적까지 개선됨을 입증받은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1]. 360도 분사형 미스트로 등과 엉덩이같이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이 주는 청량한 향으로 여름 시즌에 상쾌하게 사용하기 좋다.

‘AC 컨트롤 바디워시’는 여드름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로 식약처 보고 완료됐으며, 샤워 시 불필요한 각질과 피지만을 씻어내고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샤워와 동시에 간편하게 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더마비는 최근 엔씨소프트의 인기 캐릭터 ‘도구리’와 컬래버한 AC 컨트롤 바디미스트와 바디워시를 한정판으로 출시해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더마비X도구리 한정판 기획세트를 구매하면 각각 도구리 굿즈인 러기지택과 여권 지갑을 증정한다.

휴가 중,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피부 보호하기

자외선이 강한 여름 휴가지에서는 얼굴뿐 아니라 햇빛에 노출되는 팔과 다리, 귀와 목까지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는 것이 좋다.

더마비 선 제품 3종은 모두 SPF 50+와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자랑하기에, 자신의 취향과 환경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면 된다. 먼저, ‘에브리데이 마일드 선스크린’은 피부에 차단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튕겨내는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민감한 얼굴 피부에 바르기 적합하다. ‘에브리데이 선블록’은 200ml 대용량 사이즈로, 얼굴은 물론 면적이 넓은 바디 피부까지 아낌없이 바르거나 남녀노소 온 가족이 나눠 쓰기 좋다. 야외 활동 중 손쉽게 덧바를 수 있는 선 제품을 찾는다면 끈적임 없이 투명하고 고르게 분사되는 ‘에브리데이 선스크린 스프레이’를 추천한다.

휴가 후,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 진정하기

일상으로 복귀한 후에는 수분을 빼앗겨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줄 때다.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부드럽고 순한 생크림 제형으로 강한 자외선에 의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한다. 100시간 동안 보습력이 지속되는 것도 특징이다.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한 우디 향과 파우더 향이 휴가 후 지친 몸과 마음까지 포근하게 위로해 준다. 이 역시 도구리와 컬래버해 90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돼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이다.

[1] 여드름으로 인한 바디 색소 침착 완화에 대한 인체효능평가 결과 2주 사용으로 색소 침착 부분 15% 개선 확인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엄채화 대리 02-788-734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