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상큼한 수박맛 에너지 드링크 신제품 ‘레드 에디션’ 출시

  • 이메일 공유
  • 주소 복사
  • 밴드 공유
  • 네이버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글로벌 1위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이 수박의 상큼함과 향긋함을 더한 새로운 에디션 ‘레드불 레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기존 에너지 드링크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특별한 수박맛이 특징이며, 수박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빨간색 캔으로 디자인됐다. 시즌 한정이 아닌 상시 판매되는 레드불의 두 번째 에디션이다. 오리지널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의 기능과 용량(250㎖), 가격은 동일하다.

이번 신제품에 대해 레드불 제품을 국내에 정식 유통하는 동서음료는 빠르게 다양화되는 음료 시장에 발맞춰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인 레드 에디션 출시를 기획했다며, 국내에서는 흔치 않은 수박 맛의 에너지 드링크를 선보여 새로운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레드불 레드 에디션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레드 에디션의 출시를 맞아 세븐 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는 3월 한 달간 2+1 이벤트를 진행하며 레드 에디션과 슈가프리 교차 구매도 가능하다. 레드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3월 12일까지 레드 에디션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레드불 PRHA 헬멧 미니어처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국내 최대 대학생 전문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학생 복지 스토어’에서 대학생 체험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학기를 맞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험공부에는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 끝난 후 파티에는 레드 에디션’ 콘셉트의 굿즈를 제공한다. 레드불의 모든 제품 라인업에 추가로 칵테일 용품 셰이커와 지거, 바 스푼이 포함된 스페셜 레드 에디션 키트이며 이벤트 상세 내용은 나중에 학생 복지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1위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은 2012년 국내 출시 이후 스포츠, 페스티벌, e스포츠 등 여러 분야에서 국내 소비자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 전북 현대 소속 백승호, 키움 히어로즈 소속 이정후, e스포츠 구단 T1과 DRX, 비보이 홍텐 및 김자인 등 세계적인 선수 및 구단과 파트너십을 맺어 ‘레드불, 날개를 펼쳐줘요’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함께 성장하고 있다.

신제품 ‘레드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레드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불(Red Bull) & 레드불 콘텐츠풀(Red Bull Content Pool) 소개

레드불은 1987년 오스트리아에서 판매를 시작한 이래 오늘날 전 세계 171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표 에너지 음료 브랜드다. 세계 최초로 에너지 음료를 만들어 시장을 개척한 레드불은 ‘날개를 펼쳐줘요(RED BULL GIVE YOU WINGS)’라는 슬로건 아래 열정을 갖고 도전하는 사람들을 지지하며,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선수들과 아티스트들을 후원하는 것은 물론 익스트림 스포츠 및 문화 이벤트를 개최하면서 해당 분야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 레드불은 콘텐츠 프로바이더로서 ‘레드불 콘텐츠 풀’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레드불 콘텐츠풀에서는 익스트림 스포츠 분야뿐만 아니라 최신 음악, 춤, 미술 등 창의적인 문화 행사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서 열린 레드불의 다양한 이벤트를 담은 고품질 사진 및 영상 콘텐츠를 간단한 회원 가입만으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동서음료 소개

동서음료는 글로벌 1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의 국내 유통 및 판매를 담당하고 있으며, 동서의 자회사다. 2011년 설립 이후 꾸준히 국내 소비자들에게 레드불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맛의 수입도 진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동서음료 레드불 마케팅팀 이인영 차장 02-3670-70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